나의 취미생활/소소한 영화 Raum

D-6, 제이슨 므라즈의 3집 앨범을 구매!!

Fabregas 2012. 6. 3. 08:06

안녕하세요^^ 몇일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안부인사겸 이번에 하나정도 포스팅 하려구요ㅠㅠ. 제이슨 므라즈의 부산 내한 공연이 드디어 6일 후 열리게 됩니다~. 전 정말 손꼽아 기다리고 있죠(다음 시험은 생각도 하지 않은체ㅎㅎ) 티켓을 그것도 꽁짜로~ 구해준 친구를 위해서 므라즈 앨범을 사주기로 했는데 그 김에 저도 확~ 질렀답니다.... (요즘 살게 너무 많네요... 내 돈~~) 아무튼  사진 투척 합니다~ (사진을 못찍으니 이해해주세요....)

 

 

제 친구 한테 사줬던 4집 엘범인 'Love Is Four Letters Word' 에 딸려온 포스팅!

친구가 양면 포스팅은 필요 없다길레 제 방에 붙이기로 했답니다.

근데 밤에 잘 때는 대게 무서울 듯한 표정 ㅠㅠ

 

▲ 아까 므라즈 포스팅의 뒷면입니다~

그냥 앨범 타이틀 사진인데요... 이것보다는 므라즈 모습이 났죠???

 

▲ 두둥~~ 제가 산 므라즈 3집 앨범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진짜 3집 앨범은 아니죠... 트리플 플레티넘 기념으로

만들었다는 앨범인데 DVD하나 딸려온 거 빼고는 다 똑같으니 패스~~

(이런 망할 넘의 사진 실력.... 걍 봐주세요^^;;)

 

▲ 아까 앨범을 펼치면 이렇게 3면이 보입니다^^

왼쪽에는 썩쏘 짓는 므라즈(?), 가운데는 정면에서 본 므라즈(?)

마지막 오른쪽은 모자 벗은 므라즈(?) (역시 므라즈는 모자빨...ㅋ)

각각 한 면에 CD한장이 들었답니다ㅎㅎ

 

▲왼쪽에 있던 이미지

 

▲얘는 늙은 므라즈??

 

▲ 더 늙은 므라즈??ㅎㅎ

 

▲ 여기에 가사가 적혀있는 종이가 있습니다^^

 

▲빌보드 차트에 76주 동안 있었던 'I'm yours'의 가사~~

이 넘 때문에 므라즈가 이러한 유명세를 탔다는... 지금도 노래 나오고 있죠?ㅎ

 

▲제일 마지막 장을 펼쳤더니 므라즈의 편지하고 사진이....

(사진이 야해요ㅎㅎ)

 

▲이게 므라즈 앨범 CD입니다~ 여기에 'I'm yours'부터 'Live high'등등

3집 앨범에 실렸던 노래들이 있어요. 이거 말고도 2장이나 있지만 찍기가 귀차나 지네요ㅠㅠ

 

3 

 

혹시 6월 8일날 제이슨 므라즈 콘서트 가시면 저의 실제 모습을 보실지도....

아무튼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해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