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취미생활/소소한 영화 Raum

아이유의 독주는 끝, 에일리의 Heaven

Fabregas 2012. 2. 10. 07:18

안녕하세요. Fabregas입니다^^

이제 복잡한 문제가 풀렸긴 한다만 축구 포스팅할 시간이...

아무튼 이번에 휘성이 프로듀싱한 신인 가수 '에일리'가

데뷔를 해서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가창력,외모 어느 하나도 빠지지 않는 '에일리'의 데뷔곡

Heaven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가수에 대한 간단한 소개


(출쳐= 다음 뮤직 내 검색)


데뷔전부터 '에일리'는 대중들과 음악 평론가들로 부터 실력파라고 인정을

받았고 티저 때부터 선배가수들이 홍보 멘토를 자청한 가운데 다이나믹듀오

 지나 김태우 박재범 브라이언 주석 등이 에일리에 대한 극찬과 추천 릴레이를

이어 눈길을 끌어왔습니다.


에일리의 데뷔곡 ‘HEAVEN’은 웅장한 편곡과 터질듯한 드럼사운드가 돋보이는

 알앤비 소울곡으로 떠오르는 신예 작곡가 ‘이기’와 ‘서용배’가 휘성과

 의기투합해 탄생시켰습니다.


요즘 아이돌이 많은 시대에 아이유와 같은 솔로 가수들이 등장을 하면서

점점 균형을 맞춰가고 있는 한국 노래라고 생각이 듭니다.



노래듣기

에일리 - Heaven


 


니가 있는 곳에 나도 함께 할게..
니가 가는 곳에 나도 함께 갈게..

널 위해서 매일 웃고 널 위해서 기도하고..
니 생각에 잠들고 널 부르며 눈을 떠..
내 옆에서 지켜주고 내 옆에서 감싸주는..
넌 나의 천국인걸..

You're my only one way..
오직 너를 원해 내가 니 곁에 있음에 감사해..
You're the only one babe.. 
힘든 세상 속에 사랑을 알게 해준 너 하나로 나는 행복해..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x2
우리 함께라면 we will never cry never never cry..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x2
영원히 둘이서 never gonna be alone..

니 품에서 숨을 쉬고 니 품에서 입 맞추고..
니 목소릴 들으면 꿈 꾸는 것 만 같아..
니 눈에서 알 수 있어 니 사랑을 알 수 있어..
넌 나의 천국인걸..

You're my only one way..
오직 너를 원해 내가 니 곁에 있음에 감사해..
You're the only one babe..
힘든 세상 속에 사랑을 알게 해준 너 하나로 나는 행복해..

Heaven 나만의 사람 그래 나를 지켜줄 사람..
어떤 슬픔도 어떤 아픔도 너와 함께 한다면..
어느 누구도 난 부럽지 않아.. 떨리는 두 손을 잡아줘
내가 사는 이유 너니까..

You're my only one way..
오직 너를 원해 내가 니 곁에 있음에 감사해..
You're the only one babe..
힘든 세상 속에 사랑을 알게 해준 너 하나로 나는 행복해..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x2
우리 함께라면 we will never cry never never cry..
Heaven Heaven Heaven Heaven Heaven x2
영원히 둘이서 never gonna be alone..

oh, so alone. 



1초만 투자해주셔서 view on을 꾹 눌려주세요

(로그인은 안하셔도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