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취미생활/소소한 영화 Raum

블로그 100일~ Written by Fabregas

Fabregas 2011. 12. 2. 07:26

 

2

 

재미삼아 시작했던 제 블로그가 벌써 100일째 이어졌네요ㅎㅎ

처음 글 썼을 때에는 추천수가 10개가 넘어도 신나서 폴짝폴짝 뛰었었는데..

지금은 20개가 들어와도 별로 안 기쁜...ㅎㅎ

 

남아공 월드컵 대한민국vs그리스를 시작으로 축구를 좋아하게됬고

우연히 뉴스를 보게 되다가 효리사랑님의 글을 보게 됬습니다.

정말 뉴스보다 깊으면서 재미있는 글들이 많았고 축구지식도 팍팍 올라가는 느낌을 받았고

그 길로 다음에 즉흥적으로 아이디를 만들어서 지금까지 이어간것을도 있습니다.

 

제가 이제 1년갓넘은 축구팬이지만 많은 분들이 제글을 읽어주시면서

상상도 못했던 해외축구6위까지 올라갔습니다.

 

제가 저만의 스타일 찾기위해서 많은 고민이 있었는데요..

이제 조금은 찾은 것 같습니다^^(아닌가요?~~ㅎ)

 

제 축구 지식에 도움많이 주셨던 멀더님~하고

리그앙 지식 많이 가르쳐주신 알레리옹님하고

매번 k리그에 대한 좋은 소식을 가져다주신 J-Hyun님 덕분인 것같고

지금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때문에 제가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모두들 행복한 날 되세요~^^